NBA키즈, 가을 신상 '숨숨 맨투맨' 출시… "비밀포켓이 숨어있다"

머니S 강인귀 기자 2020.08.21 11:17
기사공유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올 가을 시즌을 맞아 신제품 '숨숨 맨투맨'을 출시하고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숨숨 맨투맨은 활동성과 편안함까지 갖춘 맨투맨에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포켓 기능을 더한 것이 특징으로, 아이들이 재미있게 찾을 수 있는 '숨겨진 비밀 포켓'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포켓은 오토락(Auto-Lock) 지퍼를 달아 소지품 분실 위험을 줄였다. 포켓 안감은 향균 기능 원단을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겨드랑이에 신축성이 우수한 립(Rib) 원단을 적용해 매일 편하게 입을 수 있다. 특히 겨드랑이 부분 숨구멍을 통해 땀과 열을 배출해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아이 몸에 무겁지 않은 260g 무게의 경량화된 원단을 사용해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도 특징이다.

심플하면서도 스포티한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제품 중앙에 NBA 로고를 배치해 NBA키즈만의 스포티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어떤 하의 또는 아우터에 매치해도 무심한 듯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맨투맨은 네이비, 블랙, 라이트그린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사이즈는 110부터 160 까지 폭넓게 구성되어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착용 가능하다.

NBA키즈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로 인해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장시간 집에 머물며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적지 않다”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NBA키즈의 숨숨 맨투맨과 함께 비밀 포켓에 나만의 소지품을 수납해보고 멋진 키즈 스타일링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0 %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