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X스타벅스, '리프레시 유어 데이 키트'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진행

머니S 강인귀 기자 2020.08.03 15:47
기사공유
록시땅(L'OCCITANE)이 썸머 시즌을 맞아 8월4일부터 스타벅스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리프레시 유어 데이 키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대상 음료 1종을 포함하여 2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리프레시 유어 데이 키트'를 받을 수 있다. 키트는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되며 1인 최대 2개로 증정 제한한다. 단 인천공항, 미군부대 내 매장 등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록시땅과 스타벅스의 콜라보레이션를 통해 선보이는 '리프레시 유어 데이 키트'는 두 브랜드의 세련된 감성을 담아낸 한정판 파우치 내 기분 좋은 리프레시의 순간을 선사하는 록시땅 썸머 베스트셀러 여행용 4종을 담았다. 파우치는 2가지 디자인 중 1개가 랜덤으로 증정되며, 제품은 버베나 샤워젤 30ml', '버베나 바디로션 30ml', '인텐시브 리페어 샴푸 35ml', '인텐시브 리페어 컨디셔너 35ml'로 구성된다.

록시땅코리아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 두기가 일상화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갑갑함을 느끼고 있는 가운데 일상 속 리프레시 모먼트를 선사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어디든 떠나고 싶은 요즘, 록시땅이 스타벅스와 함께 준비한 특별한 키트로 올여름 가장 리프레시한 순간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0 %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