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제주공항 JDC 면세점 입점… 기획세트 4종 단독 판매

머니S 강인귀 기자 2020.08.03 17:26
기사공유
티르티르(TIRTIR)가 7월 1일부터 제주공항 JDC면세점에 입점,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제주공항 JDC 면세점에 입점된 품목은 티르티르의 베스트 품목과 신제품을 포함한 총 70여 가지 제품이다. 또한 티르티르는 토닉 에센스와 에멀전 2종으로 구성된 ▲그린 포어 스킨케어 세트 ▲히알리치 뉴트리 스킨케어 세트 ▲시카 리뉴잉 스킨케어 세트 ▲루미너스 다이아 스킨케어 세트 등 총 4가지 기획세트를 제주공항 JDC 면세점에서만 단독 판매할 예정이다.

티르티르의 '그린 포어 스킨케어 세트'는 '그린 포어 토닉 에센스'와 '그린 포어 에멀전'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로, 모공 케어에 도움을 주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꾸어 주는 모공 진정 라인이다. 번들거림으로 지친 피부를 싱그러운 그린 에너지로 산뜻하게 진정시켜 주고, 유수분 밸런스와 청정 케어를 통해 모공 및 피지 관리에 도움을 준다.

'히알리치 뉴트리 스킨케어 세트'는 '히알리치 뉴트리 토닉 에센스' 와 '히알리치 뉴트리 에멀전'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로, 쉽게 메마르고 건조해지는 피부에 8가지 히알루론산과 프로폴리스 성분이 수분과 영양을 가득 채워주고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보습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오래 동안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활력 케어 라인이다.

'시카 리뉴잉 스킨케어 세트'는 연약해진 피부를 시카 성분으로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 라인이다. '시카 리뉴잉 토닉 에센스'와 '시카 리뉴잉 에멀전'이 장벽이 흐트러져 예민하게 반응하는 피부의 밸런스를 건강하게 케어하고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루미너스 다이아 스킨케어 세트'는 피부에 비타민 생기를 충전하여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주얼리 컴플렉스 성분이 피부 결을 부드럽게 정돈하고 유리알 같은 광채를 선사해주며, 풍부한 비타민을 함유한 식물 복합 성분인 비타3 컴플렉스가 푸석한 피부에 생기 에너지를 부여해준다. '루미너스 다이아 토닉 에센스'와 '루미너스 다이아 에멀전'으로 구성됐다.

기획세트 4종의 권장 소비자가는 개별 세트 당 4만7000원 대다.

한편 제주공항 JDC 면세점 티르티르 매장에서는 백현과 콜라보레이션 한 립 틴트 '조이 오브 저니 메이크업 키트' 테스트 및 구매 가능하다. 티르티르는 이 외에도 제주공항 JDC 면세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0 %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