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잘 어울리는 플라워 원피스 스타일링

머니S 강인귀 기자 2020.08.01 14:53
기사공유
화사한 디자인과 실키한 촉감의 플라워 원피스는 무더운 여름에 제격인 패션 아이템이다. 최근에는 최근 뉴트로가 유행하면서 화사하면서 레트로한 꽃 모양의 패턴이 더욱 주목 받고 있다.
화려한 패턴에 집중할 수 있도록 가방과 신발의 컬러를 맞추는 것이 좋다. 스낵 백은 여름에 일상에서 편하게 활용하기 적합하다. 화이트 컬러로 화사함을 줌과 동시에 시원한 느낌도 줄 수 있다. 특히,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플라워 원피스에 시선을 집중시켜줌으로써 포인트주기 좋다.

네츄럴플렉스의 샌들은 가방과 같은 화이트로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통일감을 주었다. 특수 소재를 사용한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이며, 4cm의 굽높이로 다리를 길어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무엇보다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원피스에 시선이 집중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동일한 컬러가 아니더라도 비슷한 톤의 아이템을 함께 매치하면 좋다. 아이비 버킷백은 스트랩을 조였을 때 복조리 모양을 띄는 것이 특징이다. 네이비 컬러의 버킷백은 그린 컬러의 플라워 원피스와 잘 어울린다. 특히, 숄더백 형태의 미니백은 여성스러운 무드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신발은 굽이 낮은 플랫한 샌들과 함께 매치해 계절감을 더하자. 플립 플랍은 슬림하고 와이드한 스트랩이 함께 들어가있어 세련됨을 더했다. 슬리퍼 형태로 편하게 신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착장과 함께 코디해도 좋다. 가방과 비슷한 톤을 갖춘 블랙으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유끼 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플라워 원피스는 해마다 꾸준히 출시되는 스테디셀러이다"며 "화려한 패턴을 포인트로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적절한 아이템을 스타일링 해보자"고 전했다.
  • 0 %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