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켄싱턴리조트 가평, "가족과 함께 은밀한 야외 바비큐 즐기세요"

머니S 강인귀 기자 2020.07.31 17:44
기사공유
켄싱턴리조트 가평이 가족과 함께 자연 속 프라이빗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리버사이드 캐빈 바비큐 패키지'를 8월 31일(월)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리조트 앞에는 조종천이 흘러 물소리를 들으며 시원한 여름 풍경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주변에는 푸른 수목들이 이어진 산책로가 조성돼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랠 수 있다.

패키지는 디럭스 듀크 객실(28평형) 1박, 올데이 리버사이드 캐빈 바비큐 세트(4~5인)로 구성됐다. 객실은 4인 기준으로 최대 6인까지 숙박할 수 있어 추가요금 없이 가족단위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올데이 리버사이드 캐빈 바비큐는 온 가족 모두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4~5인 기준으로 제공된다. 주요 메뉴는 채끝 등심, 통삼겹, 양갈비, LA갈비, 닭갈비, 소시지, 반찬과 신선한 쌈 채소 등으로 구성됐다.

이외에 바비큐 파티를 위해 필요한 집기류와 숯 등은 리조트에서 모두 제공해 별도의 준비 없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장소는 야외 바비큐 테라스의 리버사이드 캐빈 바비큐존에서 이용할 수 있다. 운영 시간은 오후 15시부터 23시까지며, 메뉴 주문은 오후 16시까지 가능하다.
  • 0 %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