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제주신화월드, 여름 맞이 패키지 3종 출시

머니S 강인귀 기자 2020.06.30 08:10
기사공유
제주신화월드가 여름을 맞이해 다채로운 3종 패키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딜라이트 유어 모멘트(Delight your moment)'는 신화 리조트의 주니어 스위트룸과 메리어트 리조트 디럭스 스위트 룸에서 즐기는 럭셔리 호캉스 패키지로 세계 3대 진미이자 바다의 검은 다이아몬드라 불리우는 캐비아 중 최상급 '알마스 벨루가'와 상큼한 과일 향이 은은하게 감도는 '웬티 모닝포그 샤도네이'가 룸 서비스로 제공된다.

호텔 조식은 물론 제주신화월드 시그니처 다이닝에서의 고급스러운 저녁 식사가 포함된 '딜라이트 유어 모멘트' 패키지는 여행을 보다 풍요롭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2박 이상 예약 시에는 제주 최대 녹차 밭 '오설록'에서 맛볼 수 있는 최고급 수제차 일로향과 녹차 디저트 2종 이용권이 제공된다. 예약은 6월 25일부터 12월 30일까지이며, 투숙은 6월 26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다.

스위트 룸에서의 럭셔리하고 안락한 휴식과 프라이빗한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스위트 & 스위트(Suite & Sweet)' 패키지를 추천한다. 세계적인 호텔체인 메리어트 스위트 룸 3개 중 선택 가능하며, 프리미엄 서비스와 차별화된 혜택은 물론 둘만의 인 룸 조식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제주 남서부 최고의 뷰를 자랑하는 스카이풀 카바나 이용권과 모엣샹동 임페리얼(Moet & Chandon Imperial "Brut" NV 750ml) 샴페인, 독특한 제주 라이프 스타일과 세밀한 여행, 문화를 담은 리얼 제주 매거진 iiin(인)을 기프트로 제공하여 프라이빗한 여행의 완성도를 높여주고 로맨틱한 휴식을 선사한다. '스위트 & 스위트' 패키지는 6월 25일부터 10월 30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6월 26일부터 10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뜨거운 여름, 시원한 물놀이와 합리적인 호캉스를 즐기는 다이내믹 트래블러를 위한 패키지 '서머 인 제주(Summer in Jeju)'는 랜딩 리조트 숙박과 제주신화워터파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이다.

한여름 짜릿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2매와 구명조끼 렌탈권 2매가 제공되며, 2박 이상 예약 시에는 워터파크 리테일샵에서 사용 가능한 20% 할인권과 제주도내 최대 규모의 다양한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 신화테마파크 빅3 이용권 2매가 함께 주어진다. '서머 인 제주' 패키지는 6월 25일부터 8월 28일 까지 예약 가능하며, 6월 26일부터 8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제주신화월드의 패키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0 %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