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글로리, 10번째 마하펜 시리즈 '마하클립펜' 출시… 퀵드라이 잉크 사용

머니S 강인귀 기자 2020.05.28 16:03
기사공유
종합 디자인 문구기업 모닝글로리가 대표 필기구 마하펜의 10번째 시리즈인 마하클립펜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하클립펜은 마하 시리즈 최초로 퀵드라이 잉크를 사용한 제품이다. 잉크가 빠르게 마르기 때문에 필기가 번지거나 잉크가 손에 묻는 현상을 줄일 수 있다. 또한, 펜촉에 볼이 2개 삽입된 형태로 잉크가 더욱 원활하게 나오며 부드러운 필기감을 느낄 수 있다.

기존 마하펜은 뚜껑 타입인 데 반해, 마하클립펜은 클립형으로 제작된 것도 특징이다. 클립에 스프링이 달린 바인더 클립 방식으로 공책, 파일 등에 끼워서 휴대할 수 있다.

마하클립펜의 몸체 색상은 퍼플, 그린, 블루, 핑크 4가지 파스텔컬러로 출시했으며 심은 모두 검은색이다.

모닝글로리 디자인연구소 최용식 실장은 "순수 국내 기술로 만들어진 마하클립펜은 마하펜에 처음 시도하는 퀵드라이 잉크와 클립 타입으로 새로움을 추구했다."며 "마니아 층이 두터운 마하펜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필기량이 많은 학생과 수험생의 반응이 무척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모닝글로리 마하클립C펜은 전국 모닝글로리 직영점, 가맹점,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엠지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 0 %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