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초등 '우공비 일일독해' B단계 체험단 500명 모집

머니S 강인귀 기자 2020.05.27 10:00
기사공유
교육 충판 기업 좋은책신사고가 초등학생 500명을 대상으로 '우공비 일일독해 B단계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단은 우공비 일일독해 라인업 확장으로 새로 출간되는 일일독해 B단계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우공비 일일독해는 초등 전 학년 대상 1~6단계로, 기존 단계 별 1권에서 A, B 2권으로 라인업을 확장됐다. 일일독해 B단계는 6월 출간될 예정이다.

좋은책신사고 관계자는 "우공비 일일독해는 독해 원리부터 실전 대비까지 체계적인 학습으로 사용자 조사에서 97%라는 높은 만족도를 나타낸 교재"라며 "보다 독해 학습량을 늘리고 싶다는 초등 학부모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우공비 일일독해 라인업을 확장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우공비 일일독해는 수능 독해 7원리를 초등 교육과정에 맞춰 세분화한 것은 물론 원리 이해부터 실전 대비 문제까지 모두 포함한 독해 문제집이다. 하루 4쪽씩 30일간 학습 구성으로 초등 시기부터 공부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개발됐다. 또한 각 학년별 반드시 알아야 하는 어법과 어휘까지 모두 수록해 교재 한 권으로 독해에 필요한 학습을 정리할 수 있다.

특히, 새롭게 출간되는 우공비 일일독해 B단계에는 '공부습관표'를 수록해 초등학생들이 즐겁게 공부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했다. 해변, 공원 등 비어있는 배경 이미지와 30개의 카카오프렌즈 스티커를 제공하고, 매일 학습 후 배경 이미지에 스티커를 하나씩 부착해 나만의 스타일로 공부습관표를 완성할 수 있어 재미 요소를 가미했다.

우공비 일일독해 B단계 체험단은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총 500명을 선발한다. 체험단 전원에게는 학년에 맞는 우공비 일일독해 B단계 1권을 증정한다. 우수 후기 작성자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지급할 계획이다. 체험단은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6월 7일 까지 신청 접수하면 되며, 당첨자는 6월 11일 발표한다.

우공비 일일독해B 및 체험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0 %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