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 임용단기 최규훈 강사, 서울대 체육교육과에 발전기금 1억원 기부

머니S 강인귀 기자 2020.05.21 19:17
기사공유
에스티유니타스가 교원임용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임용단기(이하 임용단기)' 소속 최규훈 강사가 서울대학교에 체육교육과 사도장학기금 1억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최규훈 강사가 전달한 기부금은 서울대 사범대학 체육교육과 인재양성을 위해 쓰인다. 서울대학교(총장 오세정)는 후학 양성과 모교 발전을 위해 기부금을 쾌척한 최규훈 강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최규훈 강사는 "교육현장에서 많은 학생들을 만나며 새로운 꿈을 향해 도전하는 젊은 후배들을 응원하는 방법을 찾던 중 모교에 장학금을 지원하게 됐다"며 "교사의 길을 걷는 후배들을 위한 사도(師道)장학기금을 통해 장학생들이 스승 된 도리를 다하는 품성을 배우며 확고한 가치관과 목표의식을 갖고 학업에 전념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규훈 강사는 전공체육 기본ᆞ심화이론 및 문제풀이와 테마특강, 모의고사 등 다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최규훈 강사가 소속된 '커넥츠 임용단기'는 지난 2015년 론칭한 에스티유니타스의 교원임용시험 전문 브랜드다. 에스티유니타스는 교육에 IT 기술을 더한 에듀테크 기업으로 2010년 설립됐으며, 주요 사업으로는 영어교육 전문 브랜드인 '영단기'와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인 '공단기'가 있다.
  • 0 %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