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그룹, '레고 아이디어 바라쿠다 해적들' 세트 공개… 2545개의 브릭

머니S 강인귀 기자2020.03.27 11:26
기사공유
레고그룹(LEGO Group)이 해적 시리즈를 테마로 한 '레고 아이디어 바라쿠다 해적들' 세트를 공개했다.

4월 1일 정식 출시될 '레고 아이디어 바라쿠다 해적들'은 레고 아티스트 파블로 산체스 히메네즈(Pablo Sánchez Jiménez)에 의해 고안된 세트다. 레고 아이디어 플랫폼에 출품된 지 불과 25일 만에 제품화 검토 기준인 1만 명 이상의 지지 투표를 받았다.

이 세트는 작은 섬에 난파된 전설의 해적선에서 펼쳐지는 붉은수염 선장과 선원들의 새로운 여정을 담고 있다. 거대한 난파선 안에 자리한 선장의 숙소, 식품 창고, 선착장 등 레고 해적 시리즈를 기다려온 팬들의 눈을 사로잡을 다양한 요소로 구성됐다.

난파선을 중심으로 섬 곳곳을 탐험하며 숨겨진 보물을 발굴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붉은수염 선장이 이끄는 전설의 해적선인 '검은 바다 바라쿠다(Black Sea Barracuda)'로 재조립해 더 많은 보물을 찾아 새로운 여정을 떠날 수도 있다.

레고 팬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레고 해적 시리즈의 클래식한 미니피겨도 다수 만나볼 수 있다. 붉은수염 선장을 비롯해 레이디 앵커, 로빈 루트, 쌍둥이 형제 포트와 스타보드, 3명의 선원 미니피겨가 포함됐다. 이외에도 2개의 해골 피겨와 원숭이, 앵무새, 상어 등 다양한 동물피겨도 찾아볼 수 있다.

'레고 아이디어 바라쿠다 해적들'은 총 2545개의 브릭으로 구성됐다. 완성품의 높이는 59cm, 길이와 폭은 각각 64cm 및 32cm다. 가격은 25만9900원이다.
  • 0 %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