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이태원 클라쓰' 이주영, 여성스런 매력 담긴 내추럴 분위기

머니S 김유림 기자2020.03.18 14:31
기사공유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출연하고 있는 배우 이주영이 여성스런 매력이 듬뿍 담긴 화보를 선보였다. 

image

이번 화보에서 이주영은 촉촉한 헤어와 심플한 의상으로 내추럴 화보를 완성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주영은 '이태원 클라쓰'에 참여한 소감에 대해 "작년 한해는 독립영화들을 통해서 나름의 의미를 찾았다면 올해는 조금 더 사람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작품을 해보고 싶었다. 이 드라마로 어느 정도 목표를 달성한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image

특히 이번 드라마를 통해 트렌스젠더 마현이 역을 맡은 것에 대해 "캐릭터가 지닌 설정값보다도 그저 매회 대본 안에서 현이가 느끼는 감정에 충실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image

2016년부터 지금까지 쉬지 않고 달려올 수 있었던 원동력에 대해 묻자 "자잘하게 너무 잘 지쳐서(웃음) 이제는 슬럼프가 와도 그런가 보다 한다. 재작년쯤 번아웃을 겪었는데 작품을 시작했더니 그 와중에 괜찮아지더라. 힘듦이 찾아오면 그걸 안고 땅굴까지 파고드는 게 아니라 그냥 자연스럽게 흘려보내야 한다는 걸 그때 알았다. 뭐든 거창하면 거창할수록 힘든 것 같다"며 "저는 늘 제가 별거 아닌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주변을 보면 다 저보다 열심히 하고 잘하는 사람들 투성이다. '어차피 내가 별게 아니라면 그냥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걸 하자'고 마음먹었다"고 답했다.

image

한편 이주영과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4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 0 %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