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꽃샘추위 막을 바람막이 '오거 인피니움 자켓' 출시

머니S 강인귀 기자 2020.03.04 22:18
기사공유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간절기 시즌의 변화하는 기온과 날씨에 대비한 기능성 방풍 자켓 '오거(OGER) 인피니움 자켓'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거(OGER) 인피니움 자켓'은 고어텍스 인피니움 원단을 적용해 홑겹 소재로도 탁월한 방풍 기능을 지닌 바람막이 자켓이다. 얇은 소재감으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등판의 스트레치 소재로 활동성을 높였다.

목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하이넥 디자인은 간절기 시즌 아침저녁으로 기승을 부리는 꽃샘추위와 찬바람을 막아주고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시켜 준다.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상황에 따른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전면에 블랙 컬러로 배색된 포켓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양 옆 허리 부분에 컬러 배색을 주어 슬림해 보이는 실루엣을 선사한다.

남성 제품의 경우 라이트 그레이, 레드, 옐로우, 블랙 4가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여성 제품의 경우 라이트 그레이와 블랙 2가지로 출시됐다.

아이더 관계자는 "간절기 시즌 큰 일교차와 변덕스러운 날씨로 인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바람막이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며 "아이더가 새롭게 선보인 '오거 인피니움 자켓'은 쌀쌀한 바람을 막아주는 방풍, 투습 기능은 물론 세련된 스타일을 갖추고 있어 어떤 야외 액티비티 시에도 두루 활용하기 좋은 바람막이 자켓이다"라고 말했다.
  • 0 %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