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랩, 토익∙토스∙오픽 전 강좌 수강 가능'취향존중 프리패스' 신규 출시

머니S 강인귀 기자2020.02.14 12:00
기사공유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등 강의로 수강생이 직접 자신만의 패키지를 만들 수 있는 '토익 취향존중 프리패스' 상품을 신규 출시했다고 밝혔다.

'토익 취향존중 프리패스' 패키지는 수강기간과 주요 혜택을 자신이 원하는 대로 선택해 구성할 수 있다.

추가로 토익 비법자료 2종을 제공하며, 토익 기출단어 암기에 편리한 △VOCA 어플 이용권, 토익 온라인 모의고사 3회분, 토익 목표 점수 달성 후 토익스피킹, 오픽까지 학습 가능하도록 시원스쿨랩 토익스피킹, 오픽 전 강좌를 무료로 증정한다.

수강기간은 △60일, △120일, △365일 중 선택 가능하고, 혜택은 △수강료 환급, △수강료 할인, △수강기간 연장 중 선택할 수 있다.

'환급'은 매일 출석하거나 토익 시험 780점 달성 시 수강료가 100% 환급되는 혜택이다. '할인'은 수강신청 시 3만 원이 즉시 할인되며, '수강기간 연장'은 목표 성적 미달성 시 수강기간이 90일씩 무제한 연장된다.

본 패키지는 시원스쿨랩 토익 스타강사진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습득할 수 있어 단기간에 고득점을 취득하려는 학생들에게 적합하다. 정상, 이승혜, 이용재, 고희진, 최서아 강사까지 완벽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 0 %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