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서우 장서우 대표, CJ ENM의 본투비CEO 창업토너먼트 우승… 하반기 본투비CEO 본시즌 진출

머니S 강인귀 기자2020.02.13 08:32
기사공유
바이서우의 장서우대표가 제주관광공사가 주최하고 CJ ENM이 공동 주관사로 제작한 관광창업 프로그램인 '본투비CEO’ Pre시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본투비CEO’는 제주도의 지속가능한 관광산업 발전을 위해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가 주최해 전국 예비 창업자와 창업 1년 이내 초기 창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제주 관광 창업 토너먼트'에서 공모를 통해 최종 본선에 진출한 4개 팀의 미션 수행 과정을 담았다. 현재 5화 최종화까지 공개된 이 콘텐츠는 약 60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장서우 대표는 바이서우의 인기 상품군인 랩원피스의 시즌성에 착안하여 여행, 관광이라는 키워드를 바탕으로 여행의상 렌탈서비스로 미션을 수행하였으며 MVP모델에서 고객들의 호응을 얻어 우승을 차지했다.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마스터들은 장서우대표의 탁월한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훌륭한 인사이트를 큰 강점으로 꼽으며 우승을 차지한 원동력이라고 입을 모았다.

이번 Pre시즌 우승자인 장서우대표는 우승 상금 1000만원과 본시즌 출전권을 획득하게 되었으며, 본시즌은 연내 방송 프로그램으로도 제작·편성해 TV 채널을 통해서도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 0 %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