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 3월 가을학기 입학설명회 개최

강인귀 기자2020.01.20 20:30
기사공유
인천글로벌캠퍼스에 위치한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가 3월 21일(토) 오후 1시에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남) 328호에서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입학설명회는 2020년 8월 24일 가을학기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당일에는 유타대학교 학과 및 학사시스템, 장학금 정보, 교내 생활 등의 상세한 입학 및 학사 관련 정보가 제공된다.

유타대 아시아캠퍼스 입학처 관계자는 “유타대 아시아캠퍼스 학생들은 인천 송도에서 해외보다 저렴한 수업료로 3년 교과과정을 이수 후, 미국 솔트레이크시티 캠퍼스에서 1년간 재학하면서 유학 경험과 함께 미국과 동일한 졸업장을 받을 수 있다”며 특히 이번 입학설명회는 재수나 반수생을 생각하는 고등학생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유타대학교는 2014년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유타대 아시아캠퍼스를 개교하고, 현재는 심리학, 신문방송학, 영화영상학, 도시계획학, 환경건설공학 등 총 5개 학부와 공중보건학과 생명의료정보학 등 총 2개의 석사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 설명회 사전 등록은 유타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의 온라인 신청을 통해 가능하며, 2020년 가을학기 1차 우선 모집은 5월 1일, 2차 우선 모집은 7월 15일로 2차 마감 이후로는 연체료 40불이 발생한다. 유타대 아시아캠퍼스 입학 지원 마감일은 2020년 8월 1일이다.

한편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는 지원 순서에 따라 입학 심사를 진행하며, 조기 지원 시 입학 및 장학금 관련 우선권이 주어진다.
  • 0 %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