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아트 공모전 '닥자랑 아트해세라' 개최… "펭집사 응모하세요"

강인귀 기자 2020.01.14 14:41
기사공유
닥터자르트가 베스트셀러 라인 ‘세라마이딘(Ceramidin)’과 ‘세라 펭귄’을 주제로 한 첫 번째 아트 공모전 ‘닥자랑 아트해세라’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닥터자르트를 사랑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리틀 세라 펭귄과의 버킷 리스트’다. 필수 키워드 ‘마르지 않는 힘’, ‘보습’, ‘세라마이딘 크림’을 반영해 리틀 세라 펭귄과 함께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일을 ▲이미지 ▲영상 ▲GIF 중 원하는 형식으로 자유롭게 제작해 출품하면 된다.

접수 기한은 1월27일 자정까지이며, 닥터자르트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기재된 필수 항목을 작성하여 이메일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접수된 작품은 창의력, 세라마이딘 또는 리틀 세라 펭귄 표현력, 브랜드 표현력, 컬러감 등 4가지 심사 기준을 거쳐 최종 수상작을 선발한다. 우수한 평가를 받은 총 300명에게는 17cm 사이즈의 리틀 세라 펭귄을 스페셜 리워드로 증정하며, 160만원 상당의 태블릿PC(1명), 365일 닥터자르트 1일 1마스크팩 45종(3명), 닥터자르트 제품 16만원 상당(5명) 등 상위 입상자들을 위한 특전도 제공된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작년 세라마이딘 캠페인에 활용된 ‘세라 펭귄’ 모형의 입양 기회를 제공한 펭집사 이벤트가 뜨거운 사랑을 받으면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두 번째 펭집사 이벤트로 아트 공모전을 개최했다”며 “이제는 겨울철 필수 보습템으로 자리잡은 ‘세라마이딘’과 ‘리틀 세라 펭귄’을 활용한 참신한 작품을 기대하며, 닥터자르트를 사랑하는 이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닥터자르트의 첫 아트 공모전 ‘닥자와 아트해세라’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닥터자르트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0 %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