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단기, '영단기 패스' 출시… 구매자 전원 에어팟 증정

강인귀 기자2019.12.09 09:33
기사공유
ST유니타스의 영어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영단기(이하 영단기)’가 영단기 모든 강사의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영단기 패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영단기 패스’는 토익, 토스, 오픽, 토플, 텝스 등 전 분야 스타 강사진의 강의를 자유롭게 수강 가능한 서비스다. 토익 정재현, 유수연, 권오경 강사, 토스 제이정, 그웬, 오픽 지니강 강사, 토플 크리스틴한, 신은미 강사, 텝스 최진성 강사의 목표 점수별 맞춤 강의를 이용할 수 있다.

수강생들의 학습 요구를 분석해 개발한 신규 프리미엄 강의도 12월 중 오픈 예정이다. 프리미엄 강의는 러닝타임을 기존 60분에서 15~20분으로 대폭 줄여 짧은 시간에 핵심만 담은 것이 특징이다. 기초영어부터 시험 영어까지 과목별, 단계별, 수준별로 학습할 수 있는 콘텐츠가 제공된다.

각 과목별 전문 강사의 초밀착형 온라인 스터디도 시작된다. 선생님이 직접 설계해주는 커리큘럼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스터디는 데일리 관리뿐만 아니라 학습 및 고민상담까지 가능하다.

‘영단기 패스’는 12월12일까지 연간 이용 기준 한정 특가에 구매 가능하며, 구매자 전원에게는 애플 에어팟 2세대를 무료로 증정한다.

한편 ‘영단기 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T유니타스의 커넥츠 영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0 %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