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토니앤가이 아카데미, 미용 인력 양성 MOU 체결… 6개월 비기너 코스 제공

강인귀 기자2019.11.20 13:57
기사공유
장원교육 그룹 계열의 학점은행 교육기관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이 영국 헤어 드레싱 기업 토니앤가이 코리아(대표 김대식)의 뷰티 아카데미 ‘토니앤가이 아카데미’와 미용 인력 양성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에 따라 앞으로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자사 온라인 미용학위 과정 학습자들에게 토니앤가이 아카데미 수업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토니앤가이 아카데미는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 수강생만을 위한 6개월 비기너 코스를 기획, 제공한다. 토니앤가이와 장원사이버 간의 콜라보레이션 커리큘럼으로 6개월 간 주 2회 수업을 통해 최신 헤어 트렌드 및 실습 수업이 진행된다. 입학 특전으로 현상 및 실습에 필요한 여러 브러쉬와 툴백, 클립 및 빗, 스프레이 등 약 50만원 상당의 선물을 지급한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 문규식 원장은 “최신 미용 트렌드를 익힐 수 있는 세계적인 미용 교육기관인 토니앤가이 아카데미와 이번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라며 “국내 유일하게 온라인 수업만으로 미용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의 온라인 미용학위 과정과 토니앤가이 아카데미 실습을 함께 병행한다면 단 기간 내 미용학위와 종합면허 취득은 물론 현장 실력까지 완벽하게 갖춘 미용인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토니앤가이 (Toni & Guy)는 1963년 영국 런던에서 시작된 세계적인 미용 브랜드로서 매해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디자이너 교육을 위한 아티스트 디렉터 팀을 구성하여 토니앤가이를 널리 알리는데 힘쓰고 있다. 현재는 전 세계 41개국 402개의 헤어 살롱과 28개의 아카데미를 운영하는 다국적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 0 %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