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세 가지 스니커즈 기술 결합한 ‘솔 퓨리 부스트’ 출시

강인귀 기자2019.11.14 20:31
기사공유

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복이 세 가지 스니커즈 기술을 결합한 ‘솔 퓨리 부스트(Sole Fury Boost)’ 3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image

‘솔 퓨리 부스트’는 인스타펌프 퓨리 25주년을 맞아 리복의 인스타펌프, 솔 퓨리 기술과 아디다스의 부스트 기술을 결합한 스니커즈다. 이는 지난달 아디다스와 기술적 협업으로 출시한 ‘인스타펌프 퓨리 부스트’를 잇는 또 하나의 혁신적인 시도다.


이번에 출시한 스니커즈는 인스타펌프 퓨리의 디자인 요소와 솔의 일부를 제거하는 스플릿 쿠셔닝 시스템을 차용했다. 솔 퓨리의 통기성 좋은 메시 소재 갑피와 착화감을 높이는 비대칭 신발끈도 적용됐다. 아웃솔은 아디다스의 부스트 쿠셔닝 기술로 구성돼 뛰어난 에너지 리턴을 자랑한다.

image

밀리터리 디자인의 갑피와 뒷축의 리복, 부스트 로고 포인트도 눈에 띈다. 리복과 아디다스 로고가 새겨진 중앙 밴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90년대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블랙-하이퍼그린-리복레드와 심플한 블랙, 그레이까지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리복 마케팅팀 관계자는 “솔 퓨리 부스트는 리복과 아디다스를 상징하는 3가지 기술을 하나에 담은 3 in 1 스니커즈”라며 “앞으로도 대담하고 혁신적인 시도를 지속 전개해 ‘예측 불가능의 힘’을 보여주고자 한다”고 말했다.


리복 ‘솔 퓨리 부스트’는 리복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프라인 매장 및 대형 멀티 슈즈 숍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 제공. 리복

  • 0 %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