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우공비 중학 국어' 학부모 체험단 모집… 수능 6개 독해 원리 담아

강인귀 기자2019.11.08 08:14
기사공유
교육 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가 신간 참고서 '우공비 중학 국어' 학부모 체험단 100명을 11월1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단은 예비 중학생부터 중학교 3학년 자녀가 있는 학부모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도서를 무료로 제공해 신간을 가장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도서로 학습한 후기를 작성하면 전원 간식 상품권을 증정하고, 이 가운데 우수 후기 작성자 10명을 선발해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추가로 선물한다. 체험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공비 중학 국어는 해마다 난이도가 어려워지는 수능 국어 영역을 대비해 독해 기초 개념과 원리를 이해하면서 기본기를 쌓고 나아가 고등 과정까지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개발된 도서다. 비문학 독해(3권), 문법(1권)으로 구성됐고, 중학 수준에서 반드시 알아야 하는 독해 원리와 문법을 단계별로 제공한다.

우공비 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는 수능형 독해 원리 6개에 대한 개념과 적용 방법을 제시해 독해의 기본을익힐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제재의 지문과 수능 유형별 필수 문제를 제공해 수능 적응력을 높여 준다.

좋은책신사고 중고등콘텐츠1본부 윤대권 본부장은 "국어 실력은 단기간에 향상시킬 수 없기 때문에 초등, 중학생 시기에 맞는 훈련이 필요하다"며 "중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국어 독해와 문법의 기초를 체계적으로 쌓을 수 있다는 점에서 최근 실시한 학부모 및 강사 대상 사전 평가에서 호평 받았다"고 전했다.
  • 0 %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