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2학기 우등생 해법시리즈 선봬… 역사연표 L홀더 · 빅터노트 제공

강인귀 기자2019.09.12 23:23
기사공유
천재교육이 초등 전과목 참고서인 2019년 2학기 ‘우등생 해법시리즈’를 출시하고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등생 해법시리즈 세트 구매자 전원에게 바나나 문구세트와 수학계통도를 증정하며, 낱권 구매자에게는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우등생 역사연표 L홀더와 빅터노트를 증정한다.

우등생 해법시리즈는 천재교육의 초등 베스트셀러 교재다. 빅데이터를 활용해 출제율과 오답률을 분석해 개념을 확실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최신 학습 경향에 맞추기 위해 초등 교과서 집필진이 함께 기획하고 검토했다. 특히, QR코드를 활용한 웹툰, 동영상 강의 등의 풍부한 시각자료로 학생들의 학습에 대한 흥미를 높여준다.

또한, 꼭 알아야 할 개념과 출제율 높은 문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빅데이터 시크릿북’과 각종 학교평가에 대비할 수 있는 ‘과목별 단원평가 문제집’이 세트 구매 시 특별부록으로 제공된다.

천재교육 온라인 영업부 정민경 팀장은 “매년 우등생 해법시리즈를 찾아주시는 많은 학생과 학부모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38년간 쌓아온 수많은 학습 데이터를 통해 만들어진 우등생 해법시리즈의 우수한 콘텐츠와 제공되는 다양한 선물로 즐거운 2학기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0 %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