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홍대점, 젊은 감성 담아 새 단장

강인귀 기자2019.09.13 07:58
기사공유
예스24가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중고서점 ‘예스24 홍대점’을 홍대 거리의 젊은 감성을 입힌 공간으로 새 단장했다고 밝혔다.
예스24는 지난 2017년 문을 연 예스24 홍대점에 문학 서가와 기프트샵 공간을 확장하고, 독서 모임을 비롯해 작가와의 만남, 원데이 클래스 등 다채로운 문화 행사 공간으로 활용될 40석 규모의 커뮤니티룸을 마련했다. 커뮤니티룸 내 스튜디오에서는 팟캐스트 ‘책읽아웃’ 방송 녹화가 매주 수요일 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두 개의 층으로 운영되고 있는 예스24 홍대점의 외부 또한 젊음의 거리 홍대에 문학적 감성이 더해질 수 있도록 디자인 요소를 가미했다. 창문 전면을 블루 커튼으로 감싼 후 시시각각 색상이 바뀌는 간접 조명을 설치하고, 한 쪽에는 대형 미디어 패널을 부착해 책을 테마로 한 감각적인 영상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예스24 홍대점의 영업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김석환 예스24 대표는 “새롭게 리뉴얼 되는 예스24 홍대점은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색다른 문화 행사를 갖춰 홍대를 찾는 젊은이들의 감성을 만족시킬 수 있는 특별한 문화 공간을 표방하고 있다”며, “예스24 홍대점이 홍대 거리를 대표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활동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예스24 홍대점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0 %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