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은 김시인, 2019 미스인터콘티넨탈 코리아 본선 출전… 김시인, 세계대회출전 자격

강인귀 기자2019.09.09 04:26
기사공유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하 서종예)가 모델전공 이소은, 김시인이 2019 미스인터콘티넨탈 코리아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다고 전했다.

서종예 모델전공 이소은 학생은 중국 상해 예선에서 세컨드런업, 김시인 학생은 닝보 예선에서 위너에 선정되어 미스 인터콘티넨탈 코리아 본선에 진출하였으며, 본선에서 김시인 학생은 모바일 투표 1위 및 미스핫스타까지 수상, 세컨드 러너업에 올랐다.

세컨드 러너업에 선정된 김시인 학생은 중국 지난에서 열리는 ‘제14회 미스글로벌시티’에 한국대표로서 출전하게 된다.

또한 이소은, 김시인 학생 모두 쇼케이스를 통해 ‘미스 스킨파상’을 수상, 1년 동안 중국 상해선진 화장품 브랜드 ‘스킨파’의 광고친선대사 활동 및 중국 내 활동을 진행한다.

두 학생을 지도한 서종예 모델전공 이봉구 교수는 “소은이와 시인이 모두 방학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연습과 노력을 거듭했다. 두 학생 모두 모델로서 뛰어난 신체비율과 매력적인 마스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누구보다도 모델에 대한 열정이 남다른 학생들이기에 이번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리라 예상하고 있었다. 두 학생이 더욱 열심히 노력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모델로서 거듭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 100 %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