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유학센터,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 앞두고 얼리버드 이벤트 개최

강인귀 기자2019.05.17 00:14
기사공유
edm유학센터가 5월24일까지 최대 38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 얼리버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는 9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유학기업부문 1위를 수상한 edm유학센터가 마련한 행사로, 올해 6월 edm유학센터 전국지사에서 열린다. 이번 어학연수박람회에서는 edm유학센터의 전문 컨설턴트들이 일대일 맞춤 상담이 예정돼 있으며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아일랜드, 뉴질랜드, 싱가폴, 몰타, 필리핀 어학연수 최신 정보를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edm유학센터는 보다 빠르게 어학연수를 준비하고 싶은 학생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6월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 얼리버드 이벤트’를 5월24일(금)까지 진행한다. 얼리버드 이벤트에 참가하면 edm어학연수박람회에서만 제공되는 최대 380만원 학비 지원금 혜택을 미리 받을 수 있으며, 상담 후 학교 등록 시 얼리버드 특별 선물인 5만원 상당의 CJ 기프트카드가 제공된다.

특히 얼리버드 이벤트 참가신청 후 어학연수 상담만 받아도 총 30명을 추첨해 어학연수 시 꼭 필요한 ‘왕복항공권’을 무료 제공하며, 어학연수 상담을 완료한 전원에게 베스킨라빈스 1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얼리버드 이벤트에 참가하고 싶은 사람은 5월24일까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세계어학연수박람회 얼리버드 참가신청을 완료하고, 가까운 edm유학센터 지사를 방문해 전문 컨설턴트와 상담을 완료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0 %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