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불패신화의 끝 '그들은 왜 아파트를 팔았나?' 베스트셀러 상위권

영풍문고 4월 1주 종합베스트 20

강인귀 기자2019.04.10 07:43
기사공유
영풍문고가 9일 발표한 4월 1주 종합베스트셀러에 따르면 봄 이사철에 접어든 4월을 부동산 재테크 관련 저서의 인기가 뜨거웠다. 부동산 전문가 박종복의 저서 ‘그들은 왜 아파트를 팔았나?’가 6위에 오른것.

이 책은 ‘아파트 불패신화’의 끝을 알리며, 빌딩에 투자해야 하는 이유, 빌딩 구입 실전 노하우 등에 대해 소개한다. 책은 미래 가치를 위해 어떤 지역의 어떤 빌딩을 사야 할지, 돈 되는 빌딩과 돈이 되지 않는 빌딩이 어떤 것들인지, 주의할 점은 무엇인지 수시로 달라지는 현 정부의 부동산 정책에도 흔들림 없이 대처해나갈 수 있는 빌딩 재테크에 대해 조언한다.

김훈 작가의 신작 ‘연필로 쓰기’는 16위에 올랐다. 책은 어느덧 칠순에 이른 김훈 작가의 내면과 함께 대한민국 현대사를 아우르며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한다. ‘칼의 노래’에 미처 담을 수 없었던 인간 이순신에 대한 이야기를 비롯해, 직접 취재했던 세월호 참사 현장 이야기에 이르기까지 몽당연필로 붙들어둔 작가만의 문장을 만나볼 수 있다.

백만장자들의 아침 활용법이 담긴 책 ‘미라클 모닝 밀리어네어’는 20위에 올랐다. 베스트셀러 작가와 성공한 기업가인 두 저자는 백만장자들이 어떻게 아침 시간을 보내는지를 분석해 한 권의 책에 담았다. 책의 1부에서는 부자들의 아침 습관 6가지를 설명하며, 2부에서는 부를 창출하는 6가지 원칙을 제안한다.



  • 0 %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