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경이, 대학생 서포터즈 2기 모집… 우수 활동자 인턴십 기회 제공

강인귀 기자2018.12.06 13:26
기사공유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질경이가 12월16일(일)까지 ‘질경이 대학생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새롭게 모집하는 2기는 온라인, 오프라인 활동에 더해 20대 여성들의 관심도가 높은 동영상 콘텐츠를 다양하게 제작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여성 건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질경이 대학생 서포터즈 2기는 평소 여성 건강에 관심이 많고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에 적극적인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콘텐츠 기획 및 제작에 대한 경험이 있거나 1인 미디어, 유튜브 크리에이터 등에 관심이 있는 학생은 우대된다. 대학생 또는 휴학생 총 10인을 모집하며, 개인 혹은 2~3인으로 구성된 팀 지원도 가능하다.

질경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양식 다운로드 후 12월 16일(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서류 통과 및 면접 진행 후 1월초 발대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2기로 선발된 서포터즈 10인은 2019년 1월부터 약 6개월간 개인 SNS 홍보 및 팀 별 과제 수행, 브랜드 공식 행사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 기간 중 콘텐츠 제작, 캠페인 기획, 실행 등 실무 교육은 물론, 매월 서포터즈 활동비 지급 및 우수 활동자 포상, 서포터즈 수료증 발급 등 특별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최종 선정된 우수 활동자에게는 질경이 마케팅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인턴십 기회도 주어진다.
  • 0%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