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유학센터, 미국·캐나다·뉴질랜드·필리핀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 개최

강인귀 기자2018.11.08 00:04
기사공유
유학 전문 기업 edm유학센터가 미국, 캐나다, 뉴질랜드, 필리핀에서 ‘2019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를 실시하고, 캠프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 설명회’를 무료로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edm유학센터는 겨울방학을 맞아 해외에서 견문을 넓히고 영어실력을 키우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해 안전하고 재미있는 캠프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캠프는 ▲미국 동부 뉴욕 스쿨링캠프 ▲미국 서부 샌디에고 스쿨링 ▲캐나다 동부 탬즈 아카데미 스쿨링 ▲캐나다 서부 탬우드 영어캠프 ▲뉴질랜드 영어캠프 ▲필리핀 HELP 영어캠프로 진행된다. 캠프 참가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수속비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또, edm유학센터는 11월 14일(수), 28일(수) edm유학센터 강남2지사에서 선착순으로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 설명회’를 열고 자세한 캠프 정보를 무료로 전달한다. 해외영어캠프의 특징과 장점을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일대일 맞춤 상담도 가능하다.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파리바게트 미니케이크, 조기유학 가이드북을 100% 증정한다. 또, 현장에서 캠프 참가를 결정할 경우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ELTis 무료테스트 응시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올 겨울 edm해외영어캠프는 학생의 관심사와 학습 목표에 맞춰 원하는 국가의 캠프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국 캠프는 동부 사립학교의 정규 수업도 듣고, 아이비리그를 탐방할 수 있는 ‘미국 동부 뉴욕 스쿨링 캠프’와 미국 서부 명문 사립학교의 정규 수업을 현지 학생들과 함께 받는 ‘미국 샌디에고 스쿨링’으로 구성됐다. 주말에는 미국 유명 명소 탐방 및 다양한 역사, 문화 체험이 진행돼 참가자들의 식견을 넓힐 수 있다.

캐나다 캠프는 동부에서 열리는 ‘캐나다 탬즈 아카데미(TEMS Academy) 스쿨링’과 캐나다의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캐나다 탬우드 영어캠프’가 준비돼 있다. 탬즈 아카데미 스쿨링은 2주 영어 집중 훈련과 퀘백 몬트리올 투어 후, 3주 간의 현지 공립학교 정규수업을 참여할 수 있는 스쿨링으로 운영된다. 탬우드 영어캠프는 주 15시간의 영어 수업과 함께 캐나다 겨울 스포츠, 문화체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 외에도 뉴질랜드 천혜의 자연환경과 수준 높은 교육을 경험할 수 있는 ‘뉴질랜드 영어캠프’, 체계적인 관리형 커리큘럼으로 단기간에 영어 실력 향상이 가능한 ‘필리핀 HELP 겨울 영어캠프’가 마련돼 학생의 목적에 맞는 캠프에 참가할 수 있다.

한편 14일(수), 28일(수) 열리는 해외영어캠프 설명회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무료 참가 신청을 완료하면 된다. 자세한 캠프 정보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0%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