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 수험생을 위한 응원 메시지 이벤트 실시

강인귀 기자2018.11.07 00:57
기사공유
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이 15일(목) 실시하는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푸르넷 공부방 수능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푸르넷 공부방은 초등학교·중학교 때부터 푸르넷 공부방에서 기초를 쌓아 공부한 고등학생들은 물론, 수능을 앞둔 모든 수험생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SNS 이벤트를 준비했다. ‘푸르넷 공부방 수능응원 이벤트’는 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 카카오스토리 페이지를 소식 받기 한 후, 이벤트 게시글 댓글창에 그 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응원의 한마디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은 12일(월)까지며 당첨자는 15일(목) 발표된다. 금성출판사는 댓글을 남긴 분들 중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던킨도너츠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금성출판사의 영어공부방브랜드 잉글리시버디는 학생들의 흥미와 참여를 높이기 위한 ‘할로윈 이벤트’를 준비했다. 잉글리시버디 카카오스토리 공식 채널에서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할로윈 분장을 하지 않은 잉글리시버디 캐릭터를 찾는 퀴즈게임 형식으로 진행된다. 12일(월)까지 잉글리시버디 카카오스토리 페이지를 소식 받기 하고 정답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초콜릿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금성출판사 마케팅팀 관계자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있는 11월을 맞아 수험생을 응원하고 학생과 학부모들의 SNS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재미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 잉글리시버디는 교육 이슈에 관심을 갖고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예정이오니 학생, 학부모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푸르넷 공부방 및 잉글리시버디 카카오스토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0%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