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교복 스타일링 배틀 '겟유어스웨그' 이벤트 시즌2 실시

강인귀 기자2018.11.06 09:40
기사공유
밀레가 롱패딩 ‘스웨그 알파 다운’ 출시를 기념해 ‘겟유어스웨그’ 이벤트 시즌2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밀레 겟유어스웨그(GET YOUR SWAG) 이벤트는 개성 넘치는 롱패딩 스타일링을 겨루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로, 소비자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우승자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난해 10월 진행된 시즌1에선 총 투표수 81만여 표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올해는 전국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스웨그 알파 다운을 활용한 교복 스타일링 배틀을 진행한다.

먼저 이번 이벤트는 단체전과 개인전으로 나눠서 진행된다. 총 10개의 고등학교에서 3인 1팀으로 선발된 학생들의 스웨그 알파 다운 교복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하고, 이벤트 전용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실시간 투표로 대결을 펼친다. 투표를 통해 선정된 단체전 우승팀과 개인전 우승자에게는 우승 상품으로 밀레 스웨그 알파 다운이 증정된다.

특히 올해 단체전의 우승팀은 해당 학생이 속한 학급의 30명 전원에게 스웨그 알파 다운을 제공하는 특전이 주어진다. 또한 투표 참여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스웨그 알파 다운(9명)과 CU 모바일상품권 5000원권(400명)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5일부터 25일까지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에 대한 안내와 참여는 밀레 겟유어스웨그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0%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