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데이터 분석 스쿨' 출시…데이터 수집부터 분석 프로그램 'R' 실습까지

강인귀 기자2018.08.03 12:01
기사공유
평생교육 기업 휴넷이 데이터 분석을 배울 수 있는 교육 과정인 ‘데이터 분석 스쿨’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강좌는 지난 5월 1기 모집 시작과 동시에 마감된 ‘디지털 마케팅 스쿨’에 이은 휴넷의 두번째 디지털 오프라인 교육 과정이다.

데이터 수집, 엑셀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 기초방법론, 데이터 분석 프로그램 ‘R’ 실습 등 데이터 분석 전반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김진 대표, 데이터 분석 컨설턴트 서진수 대표 등이 강의를 진행한다.

강의는 6주 코스로 구성되었고, 총 소요시간은 40시간으로 서울 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한 휴넷캠퍼스에서 진행된다. 오프라인 강의 외에도 ‘엑셀로 데이터 분석하기’, ‘처음 시작하는 데이터 분석’ 등 14만원 상당의 온라인 강의가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과제관리, 질의응답 등 학습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조영탁 대표는 “디지털 시대에는 모든 정보가 데이터로 저장되기 때문에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가장 합리적이고 과학적인 의사결정이 가능하다.”며 “방대한 데이터 속에서 인사이트를 찾고 비즈니스 성과를 향상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취지를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휴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0%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