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리독서토론논술,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선정

강인귀 기자2018.07.24 21:35
기사공유
독서교육 전문 브랜드 한우리독서토론논술이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독서논술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온라인과 모바일, 전화설문 등의 대국민 투표를 통해 한 해 동안 경제, 사회, 문화 등 각 분야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하는 어워드로,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했다.

한우리독서토론논술은 학생들의 창의력과 사고력, 문제해결력 향상을 위해 독서를 기반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독서토론논술 브랜드다. 교과 주제를 바탕으로 선정한 필독서를 읽고 관련 주제로 글쓰기, 발표, 토론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2018년 현재 학생 회원 수는 약 10만 명, 이들을 가르치는 독서지도사는 4500여 명에 이르며, 전국 약 430개의 가맹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한우리독서토론논술 조호성 교육사업본부장은 “소비자가 직접 선택하는 ‘브랜드 대상’에 한우리가 5년 연속 이름을 올리게 되어 굉장히 영광스럽다”며 “국내 대표 독서토론논술 브랜드로서의 책임감을 가지고 더욱 학생들의 사고력 향상을 위한 방법을 강구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0%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