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2학기 초등 우공비' 출간···카카오프렌즈 마린테마 적용

강인귀 기자2018.07.12 09:31
기사공유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가 2015 개정 교육과정이 반영된 적용한 2학기 초등 우공비를 출간했다고 12일 밝혔다.

초등 우공비는 독자적인 ‘이미지 연상 학습법’이 적용돼 개념을 쉽고,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올해는 카카오프렌즈의 새로운 마린테마를 적용, ‘우공비와 함께 신나는 공부’ 콘셉트에 맞춰 학생들이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요소를 더했다.

새롭게 추가된 ‘카카오프렌즈 공부카드’는 전 학년, 전 과목 교재에 수록해 학습한 내용을 학생 스스로 재미있게 익힐 수 있도록 했다. 공부카드 앞면에는 단원별로 반드시 알아야 하는 핵심 낱말, 개념, 용어를, 뒷면에는 뜻이 풀이되어 있어 의미를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친구에게 응원 메시지를 쓰고 선물할 수 있는 열공 응원카드, 미로찾기 등 잠시 쉬어가는 ‘펀 타임(Fun Time)’을 수록해 학생들에게 공부 의지를 심어주는 동시에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이경륜 좋은책신사고 초등콘텐츠 본부장은 "2학기 초등 우공비에는 새 교육과정의 내용을 완벽하게 반영했을 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2학기를 즐겁게 공부할 수 있도록 카카오프렌즈 마린테마를 새롭게 적용했다. 또한 공부카드 등 흥미로운 학습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으니 새 학기 학습에 활용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0%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