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초등학생 학습 동화 '기똥찬 남매의 어쩌다 과학모험' 시리즈 출간

강인귀 기자2018.07.12 09:23
기사공유
교육전문기업 비상교육이 초등학생을 위한 학습 동화 시리즈 ‘기똥찬 남매의 어쩌다 과학모험’(이하 기똥찬 과학모험)을 출간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책은 판타지 세계에 빠지게 된 주인공 ‘기똥찬 남매’가 빛의 요정 루스의 도움을 받아 다양한 과학 원리를 이용해 위기에서 벗어나 현실로 돌아오는 과정을 그린 모험 동화이다.

초등학교 과학교과서 집필진과 전문 일러스트레이터, 만화작가가 참여해 학교에서 배우는 과학 교육과정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 낸 것이 특징이다.

책 속에 미로 찾기, 사다리 타기, 색칠하기, 숨은 그림 찾기 등 아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게임을 수록했고, 스마트폰으로 QR 코드를 스캔하면 과학 원리와 개념을 알기 쉽게 설명한 애니메이션 영상과 집에서 따라해 볼 수 있는 실험 안내 영상이 나타난다.

최대찬 비상교육 출판사업부문 대표는 “기똥찬 과학모험 시리즈는 비상교육이 만든 첫 학습 동화책이다. 한 번 읽고 마는 것이 아니라 직접 실험해 보면서 오래 기억할 수 있게 개발됐기 때문에 아이들이 처음 만나는 과학을 친근하게 받아들이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총 12권으로 구성된 시리즈는 현재 1~5권이 출간됐고, 8월에 6~8권이 출간되며, 9월까지 완간될 예정이다.
  • 0%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