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츠북 위대한 작가들, 7월의 작가로 '베르나르 베르베르' 선정

강인귀 기자2018.07.10 09:22
기사공유
종합 인터넷서점 브랜드 커넥츠북(구 리브로)이 인생 작가 큐레이션 프로젝트 ‘위대한 작가들’의 네 번째 주인공으로 ‘베르나르 베르베르’를 선정하고, 작가의 다양한 작품들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위대한 작가들’은 오랜 기간 독자들에게 사랑 받아 온 작가를 매달 1명 선정하고, 작가에 대한 설명을 통해 책에 대한 독자들의 이해도를 높여 책에 더욱 집중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하는 커넥츠북의 작가 큐레이션 프로젝트다.

인기 북튜버 ‘책 읽어주는 남자’(전승환 작가)와 함께 지난 4월부터 진행하고 있다.

커넥츠북과 책 읽어주는 남자가 선정한 7월의 위대한 작가는 기발한 발상과 치밀한 묘사로 전 세계 독자들을 사로잡은 프랑스 작가 ‘베르나르 베르베르’다.

커넥츠북은 과학잡지 기자로 일했던 베르나르 베르베르가 아이디어를 얻는 방법과 소설 ‘개미’를 쓰기 위해 12년 동안 기울인 노력 등 평소 작가에 대해 알기 어려웠던 내용들을 책 읽어주는 남자의 내레이션이 더해진 영상으로 소개한다.

에스티유니타스 김병희 부대표는 “꾸준히 사랑 받아 온 작가를 큐레이션해 재조명하고, 책 속의 지식 콘텐츠를 보다 폭 넓게 이해할 수 있는 발전된 책 읽기 문화를 만들고자 매달 위대한 작가들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유명 작품의 집필 과정과 작가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 등을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영상 콘텐츠로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 0%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