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트론, 제3회 코코아 어린이 코딩캠프 개최

강인귀 기자2018.07.09 08:39
기사공유
토이트론이 신제품 코딩펫 밀키 출시를 기념해 제3회 코코아 어린이 코딩캠프를 2018년 7월 14일 서울대학교 글로벌컨벤션플라자에서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제3회 코코아 어린이 코딩캠프는 한국영재교육평가원과 토이트론, 왈교육연구소의 공동 주최 및 주관으로 열린다.

이번 캠프를 통해 참가자들은 미로 탈출, 길찾기 등 다양한 놀이를 코딩펫 코코 & 핑코와 함께 언플러그드 활동으로 하고, 코딩펫 밀키와 2종의 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 디지털 세상 속에서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을 배우게 된다.

토이트론 배영숙 대표는 “뜨거워지는 코딩 교육 열풍 속에서 코딩 교육의 첫 시작을 어떻게 해야할지 갈피를 잡기 힘든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었다. 코딩이 또다른 암기 과목이 아닌 게임보다 재미있는 창의 활동이라는 것을 이번 캠프를 통해 아이들에게 알려주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프에서 처음 선보일 토이트론 스마트토이 신제품 코딩펫 밀키는 26장의 코딩 카드와 2종의 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 한층 강력하고 창의적인 코딩 활동이 가능하다는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코딩펫 밀키는 작곡과 댄스라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콘텐츠를 코딩과 접목하여 놀기만 해도 코딩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캠프에 참여하면 무료로 코딩펫 밀키를 체험해 볼 수 있다.
  • 0%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