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챌린지, 제4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 키즈페어 참가

강인귀 기자2018.07.09 08:33
기사공유
NE능률의 영유아교육 브랜드 아이챌린지가 7월 12일부터 15일까지 총 4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아이챌린지는 이번 전시회에서 월령프로그램은 물론, 기존 단계 정규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교육 상품을 상담 및 판매한다.

또한 아이챌린지 부스 현장에는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로 꾸며진 체험존을 마련했다. 이에 프로그램 상담에 그치지 않고, 부모님과 아이가 함께 아이챌린지 교재와 교구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꾸민 것이 특징이다.

유교전 현장에서 아이챌린지를 구독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시회 단독으로 10% 체험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구독 신청 시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정규 프로그램 12개월 구독 시에는 ‘바캉스 패키지 4종’(호비 배낭 물총, 호비 물놀이 가방, 호비 돗자리, 호비 베이비 수저포크 세트)을 선물한다. 17개월 이상 구독 시, ‘바캉스 패키지 5종’(호비 배낭 물총, 호비 물놀이 가방, 호비 돗자리, 호비 베이비 수저포크 세트, 호비 흘림방지 빨대컵)을 단독 증정한다.

한편 전시회 현장에서는 ‘호비와의 포토타임’ 이벤트가 개최된다. 또한 호비와 아이가 함께 사진을 찍은 뒤, 개인 인스타그램에 홍보하면 선착순 사은품을 현장에서 증정한다.
  • 0%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