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일본어, 일본어시험 문법 대비 'JPT · JLPT 적중문법' 출간

강인귀 기자2018.06.12 13:21
기사공유
시원스쿨 일본어가 JPT와 JLPT 시험 문법 대비를 위한 'JPT · JLPT 적중문법'을 출간했다고 12일 밝혔다.

‘JPT · JLPT 적중문법’은 JPT 500~600점대 그리고 JLPT N5, N4, N3에 도전하는 학습자들을 위해 기획된 학습서다. EBS, 시사일본어사, YBM 등에서 16년 동안 일본어 강의를 진행한 서경원 강사가 집필한 것으로 오로지 일본어 시험 합격을 위한 기초 문법과 필수 문형을 익힐 수 있도록 도서를 구성했다.

‘JPT · JLPT 적중문법’은 일본어 학습 시 기본적으로 배우는 일본어 각 품사의 활용 방법을 완벽하게 익히고 문법을 공부할 수 있도록 책의 목차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일본어 품사와 기초 문법을 확실하게 이해하고 난 후, 시험에 100% 출제되는 필수적인 문형을 학습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각 과마다 어휘 정리와 함께 복습 문제가 있어 남들이 틀리기 쉬운 문제를 실수 없이 풀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문제 난이도와 출제 빈도를 표시함으로써 중요도 순으로 학습할 수 있어 짧은 시간 안에 일본어 시험을 준비해야 하는 사람들이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JPT · JLPT 적중문법’ 도서에 제공되는 다양한 부록도 장점이다. 모든 예문을 들을 수 있는 원어민MP3 파일, 실제 시험과 동일한 형식의 실전 모의고사 및 OMR 답안지 등 알찬 부록을 제공한다.
  • 0%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