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학생복, ‘School of King 시즌 2’ 실시…1등에게 방탄소년단 사인CD

강인귀 기자2018.05.16 12:10
기사공유
스마트학생복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연간 이벤트 ‘School of King 시즌 2’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School of King’은 주제별 학교 대항전을 통해 청소년들이 학교생활에 보다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연간 프로젝트다. 2016년 4월부터 1년 동안 진행된 시즌 1에서는 급식왕, 체육복왕, 하복왕, 동복왕, 급훈왕 등을 선정하며 학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약 2만 명의 댓글 참여를 이끌어낸 바 있다.

5월부터 시작되는 시즌 2는 학급, 학교 친구들과의 관계에 중점을 둔 다양한 주제로 기획됐으며 첫 번째 주제로 ‘2인 우정샷 왕을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친구와 단둘이 찍은 우정이 넘치는 사진을 찍은 후, 스마트학생복 공식 페이스북 내 이벤트 게시글에 사진과 함께 학교명, 반, 이름 등을 댓글로 달면 자동 응모된다.

좋아요 및 사진 퀄리티 등을 반영해 베스트 5가 선정되며 이 중 학생들의 투표를 통해 최종 1인을 선정한다. 가장 많은 좋아요를 얻은 1인에게 방탄소년단 친필 사인 CD와 굿즈 세트를 증정하며 해당 학생이 속한 학급에 간당한 간식거리를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는 5월 23일까지이며 23일부터 약 1주일간 파이널리스트 선정을 위한 투표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학생복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 0%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