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월정액 학습 상품 2종 출시

강인귀 기자2018.04.17 03:11
기사공유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이 고객이 개인의 영어학습 니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월정액 학습 상품 ‘프리미엄 150’과 ‘말이되는 99패키지’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프리미엄 150’은 방문학습 브랜드인 윤선생영어교실의 월정액 상품으로, 매월 24차시(교재 및 음원 포함)의 학습과 방문관리 서비스 4회로 구성됐다. 기존에는 매월 학습량에 따라 비용이 산정되는 방식이었다면, 이번에 출시된 ‘프리미엄 150’ 상품은 매월 고정 비용으로 정해진 양을 학습하는 형태다. 기본 교육비는 월 15만원이며, 학습량이나 방문관리 횟수를 늘리고 싶은 경우에는 비용을 추가로 지불하면 된다.

‘말이되는 99패키지’는 절약형 브랜드 윤선생웰스터디의 월정액 신상품으로, 매월 20차시(교재 및 음원 포함)의 학습과 방문관리 서비스 3회, 온라인 영어도서관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특히 온라인 영어도서관 이용권은 ‘아이들이북’의 해외유명원서 1천7백여 권 e북과 비디오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학습비는 정가 월 12만 1천원에서 약 18% 할인된 가격인 월 9만9000원이다.

윤선생 측 관계자는 “금번에 출시된 월정액 상품를 통해 윤선생 학습 고객들은 자신이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며 “고관여 특성을 지닌 교육 상품을 보다 편리하고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다변화된 학습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0%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