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초등생 대상 '제16회 푸르넷 수학 경시대회' 개최

강인귀 기자2018.03.12 20:44
기사공유
금성출판사가 전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제16회 푸르넷 수학 경시대회(PMO)’를 열고 3월 26일(월)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금성출판사는 새학기를 맞아 초등학생들의 객관적인 수학 실력을 확인하고, 학업 성취감과 자신감을 키워주는 ‘제16회 푸르넷 수학 경시대회’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제16회 푸르넷 수학 경시대회는 5월19일(토) 오전 10시 시도별 지정 학교에서 열린다.

초등 1, 2학년은 60분 동안 25문항, 초등 3~6학년은 80분 동안 35문항을 풀어보며 자신의 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참가 접수는 3월26일(월)까지 푸르넷 공부방 전국 지점이나 금성출판사 및 푸르넷 공부방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인·적성검사, 3Q진단테스트, 종합환경특성검사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와 개인 성적 분석표를 제공한다. 학년별로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을 선발해 시상할 계획이며 수상자는 6월12일(화) 금성출판사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성적확인은 온라인 접수자는 6월12일(화) 금성출판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지점 방문 및 전화 접수자는 해당 지점을 통해 개별 통지된다.

금성출판사 푸르넷 수학 경시대회 담당자는 “푸르넷 수학 경시대회는 최신 경향을 담은 수학 문제로 구성돼 자녀의 객관적인 학업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면서 “학생들의 학습 동기부여는 물론, 수학에 새롭게 흥미를 가질 수 있는 대회인 만큼 많은 학생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금성출판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0%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