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내일캠퍼스, 상반기공채 공략 취업특강 개최…자소서, 면접, 기업분석법 등

강인귀 기자2018.02.09 20:41
기사공유
2018 평창동계올림픽 언어교육 공식공급사 파고다교육그룹의 평생교육 브랜드 내일캠퍼스가 취준생들을 위해 상반기공채 준비를 위한 취업특강을 준비했다고 9일 밝혔다.

2018년 상반기 공채시즌을 앞두고 내일캠퍼스에서는 자소서와 면접 그리고 기업분석법 등 실질적인 정보 위주의 취업특강을 준비했다.

2월 20일 3시부터 파고다 강남에서 열리는 ‘2018년 상반기 취업 대비 자소서 및 면접 전략 특강’은 내일캠퍼스 대표강사 지미김이 진행한다. 삼성 미래전략실 인사차장 출신인 지미김은 2015년부터 내일캠퍼스에서 파고다 취업 컨설팅, 직무 강의, 자소서 첨삭, 면접 대비반을 맡아 대기업 합격자 다수를 배출해냈다.

이번 특강에서는 블라인드 채용에 대한 정리를 시작으로 기업별 서류항목 트렌드, 항목별 작성법 TIP, 서류 합격자들의 공통점, 1,2,3차에 걸친 면접준비 등이 상세히 다뤄진다.

또 특강 ‘좋은 회사 선택하는 기업분석법’에서는 똑똑한 취업 가이드가 제시된다. 강의는 ㈜FBS 컴퍼니의 김덕진 대표이사가 맡는다. 취업 준비과정에서 기업 홈페이지를 통해 재무제표나영업이익 확인 요령, 취업 포탈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기업분석 자료 분석 등 기업분석의 핵심이 되는 재무제표에 대한 이해에 강의 초점이 맞춰질 예정이다. 강의는 2018년 2월 27일 오후 2시부터 파고다 강남에서 진행된다. 취업특강은 모두 무료로 진행된다.
  • 0%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