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베트남어, ‘베트남어 OPI’ 시험 대비 강좌 론칭

강인귀 기자2018.02.09 08:53
기사공유
베트남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 베트남어’가 2주만에 베트남어 OPI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신규 강좌를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베트남어 OPI는 베트남어 회화 실력을 검증하는 시험으로 베트남 현지인과 전화로 대화를 나누며 시험을 치르는 것이 특징이다.

출제되는 질문은 날씨와 본인 소개, 취미, 개인(외식, 여행지 등)/사회(경제, 정치 등) 질문, 상황 시뮬레이션을 하는 롤 플레이 등으로 구성된다.

시원스쿨 베트남어가 서비스하는 ‘베트남어 OPI’ 강좌는 베트남 현지에서 14년간 거주하며 초,중,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기업체에서 11년간 베트남어 강의를 해오고 있는 송유리 강사가 가르친다.

실제 베트남어 OPI시험과 동일한 방식으로 기초적인 질문부터 상황별 심화 질문에 따른 답변을 공부할 수 있어 2주라는 짧은 기간 안에 IM등급을 받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송유리 강사가 직접 녹음한 MP3파일도 제공해 원어민 발음에 익숙해 질 수 있도록 돕는다.

시원스쿨 베트남어 최지환 사업부장은 “베트남어 OPI 시험을 준비하는 대학생과 직장인들이 많은 반면 이를 전문으로 가르치는 학원이 많지 않고 수강료도 비싼 편이다. 베트남어 시험을 당장 준비해야 하는 이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어디서든 공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베트남어 OPI’ 강좌를 개설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 0%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