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홈런, 제4기 어린이 기자단 100명 모집

강인귀 기자2018.02.08 15:01
기사공유
초등 교육 전문 기업 ㈜아이스크림에듀가 제 4기 ‘홈런 어린이 기자단(이하 ‘홈런 기자단’) 100명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스마트 홈러닝 프로그램 ‘아이스크림 홈런’을 이용하는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학습기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2월 18일까지 모집하며 합격자는 2월 28일 학습기 이벤트 페이지와 학부모 핸드폰 문자서비스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선발된 100명의 기자단은 2018년 3월 5일부터 6개월 간 활동하며 매 월 주어진 주제에 대한 취재 활동 및 기사 작성을 담당하게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임명장 및 기자증, 명함, 기자 수첩 등이 제공되고 매월 적극적인 활동을 한 학생들을 선정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활동 종료 후에는 최종 우수 활동 기자 3명을 선발해 상품과 함께 표창장을 수여하며, 4기 기자단의 우수한 기사는 활동 모음집으로 제작할 예정이다.

최형순 아이스크림에듀 사장은 “홈런 기자단은 취재 활동을 하고 콘텐츠를 기획하는 과정에서 폭넓은 사고력을 갖게 되는 것은 물론, 전문가의 첨삭 지도 서비스를 통해 기사 작성법, 인터뷰 진행 방법을 배울 수 있어 인기가 많다”라고 전하며 “학습 능력뿐 아니라 읽기, 쓰기 능력과 비판적 사고력은 미래사회를 살아갈 인재의 핵심역량이다. 앞으로도 기자단뿐 아니라 학생들의 창의력 증진과 역량 강화를 위해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라고 덧붙였다.
  • 0%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