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박스, '원피스 Special' 3일 연속 방송

강인귀 기자2018.02.03 18:37
기사공유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박스(대표: 곽영빈)는 신작 ‘원피스 Special’을 2월 6일(화) 첫 방송한다.
‘원피스 Special’은 바다에서 우연히 낚은 보물 상자 속 해골에 적힌 글귀를 찾아 모험을 떠난 루피 일행의 에피소드를 다룬다. 그랜드 라인을 향해 나아가던 도중 펼쳐진 모험을 통해 성장하는 루피 일행과 주변 인물들의 드라마가 흥미로운 작품이다. 특히 바다를 항해하며 만나는 다양한 인물들과 사건, 그리고 이를 해결하는 과정을 지켜보는 재미가 있다.

현재 ‘원피스’ 시리즈는 애니박스에서 방영되는 신작 ‘원피스 NEW-홀케이크 아일랜드 편’을 통해 새로운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다. 이어지는 ‘원피스’ 시리즈 방송 중 시작된 번외 격 ‘원피스 Special’은 시청자들에게 과거의 향수와 함께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각기 다른 총 3화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원피스 Special’은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원피스 Special’은 2월 6일(화) 저녁 8시 첫 방송되며 2월 8일(목)까지 3일간 연속 방송된다. 이어 애니박스 설 특집 기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애니박스’는 케이블 TV, 스카이라이프(Ch. 151), IPTV(B tv Ch. 179, Olleh Ch. 135, U+tv Ch. 148)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 외 자세한 방송 시간 및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애니박스 홈페이지(www.aniboxtv.com)와 애니박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AniboxAnibox)에서 확인할 수 있다.
  • 0%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