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포기자들을 위한 <나의 영어 사춘기> 4주 연속 1위

예스24 1월 5주 종합 베스트셀러

강인귀 기자2018.02.04 07:43
기사공유
예스24가 1일 발표한 1월 5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영어 말하기 학습서 <나의 영어 사춘기>가 4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독주를 이어나갔다. 영어 완전 정복을 위한 8주 간의 핵심 커리큘럼을 담아낸 <나의 영어 사춘기>는 연예인들의 유쾌한 영어정복기를 다룬 tvN 예능 프로그램 ‘나의 영어 사춘기’ 인기에 힘입어 더욱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경 끄기의 기술>은 지난 주와 마찬가지로 2위 자리를 유지했으며, 일상 속에서 만난 무례한 사람들을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에 관해 조언한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은 세 계단 상승해 5위를 기록했다.

자기 자신을 위한 조언과 위로가 담긴 김수현 작가의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겨울 스페셜 에디션은 지난 주 대비 여섯 계단 올라 8위에 안착했고, 말(語)을 통해 관계와 인생의 주인이 되는 법을 소개한 김윤나 작가의 <말 그릇>은 세 계단 오르며 9위에 자리잡았다.

한자 학습만화 <마법천자문 41>은 출간과 동시에 3위를 차지하며 순위권에 새롭게 이름을 올렸고, 어린이를 위한 창작동화 <91층 나무집>은 세 계단 떨어진 10위로 다소 주춤했다.

이 밖에도 토익 수험서 <해커스 토익 Reading (2018 최신개정판)>은 17위에 이름을 올렸고, 은 18위로 순위권에 재진입했다. <해커스 토익 보카>는 전 주 대비 한 계단 내려가 19위에 머물렀다.

  • 0%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