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유학센터, 미국 위스콘신 매디슨 국제학생 특별전형 모집

강인귀 기자2018.01.24 14:07
기사공유
edm유학센터(대표 노동완)가 ‘위스콘신 매디슨 국제학생 특별전형’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위스콘신 대학교 매디슨(The University of Wisconsin-Madison)은 전미 대학 랭킹 40위권, 전미 주립대 랭킹 10위권의 대학으로 23명의 노벨상 수상자, 최다 최고경영자 배출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학사, 석/박사 통틀어 450개 이상의 전공과 9000개 이상의 코스 선택 옵션을 제공한다.

edm유학센터는 낮은 고교 내신 성적과 토플 점수를 보유한 학생도 위스콘신 매디슨에 진학할 수 있도록 돕는 맞춤 컨설팅을 진행한다. 고교내신 6.5등급 이상, 토플 성적 61점 이상의 학생이라면 위스콘신 대학교 시스템 내 2년제 컬리지 중 가장 규모가 큰 컬리지인 위스콘신 폭스밸리에서 2학년 과정까지 일정 학점 이상으로 수료한 뒤 위스콘신 매디슨 3학년으로 편입할 수 있는 코스다.

위스콘신 폭스밸리는 SAT/ACT 점수가 없어도 지원할 수 있으며 위스콘신 매디슨에 직접 지원하는 경우보다 낮은 내신과 토플 점수로도 합격할 수 있다. 또한 학비도 절감하고 전문적인 학생 지원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는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토플 점수가 없는 학생이라면 뉴욕, 보스턴에 위치한 전문 대학 예비기관에서 대학예비과정을 거친 뒤 본 과정을 시작할 수 있다. 국제학생 특별전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dm 컨설턴트와의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진학 컨설팅을 신청하면 된다.
  • 0%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