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파티에서 빛나는 헤어 컬러&메이크업 팁

강인귀 기자2017.12.12 01:00
기사공유
크리스마스와 연말 등 파티가 많은 12월이다. 연말 파티를 위해서 신경써야할 것은 메이크업과 의상 그리고 헤어스타일이다. 그중에서도 헤어 컬러는 색다른 이미지를 연출하는 큰 효과가 있다.

트렌디한 헤어 컬러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빈티지한 헤어 컬러에 아이 메이크업으로 포인트

베이지 컬러를 베이스로 애쉬가 강하게 들어간 헤어 컬러는 눈에 포인트를 주는 메이크업으로 세련되고 몽환적인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 모발 색상과 가장 비슷한 황갈색 아이브로 펜슬과 마스카라로 눈썹의 전체적인 톤을 낮춰주면 얼굴이 한결 화사해 보인다. 눈가에 혈색을 불어 넣어주는 펄감 있는 인디 핑크 혹은 베이지, 골드 아이섀도를 바른 후, 브라운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로 마무리한다. 입술은 컨실러를 활용해 톤 다운한 뒤, 립 틴트를 입술 가운데 부분부터 번지듯 발라 생기 도는 느낌 정도로만 연출하는 것이 좋다.

◆생동감을 더하는 레드 톤의 헤어 컬러와 립을 강조한 메이크업

마른 장밋빛의 브라운 헤어 컬러는 동양인의 얼굴을 더욱 생기 있고 화사해 보이게 한다. 레드 톤의 헤어만으로도 포인트가 되므로, 아이 메이크업은 베이지 컬러 아이섀도를 베이스로 칠해 최대한 베이식하게 연출하는 것이 자연스럽다. 립은 코랄이나 버건디 컬러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데, 입술의 모양이나 두께에 따라 그라데이션하여 은은하게 표현하면 우아하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배가시킬 수 있다.

◆네이비 헤어 컬러와 모노톤 메이크업의 조화

차분하지만 매혹적인 네이비 헤어 컬러는 깔끔하면서도 도도한 느낌을 준다. 헤어 컬러가 강한 만큼, 메이크업에는 되도록 화려한 컬러 사용을 자제하는 것이 좋다. 차콜 그레이 아이섀도를 바르고 블랙 아이라인으로 포인트를 주면 이목구비가 한층 돋보인다. 눈썹은 다크 그레이나 블랙 계열의 모노톤으로 마무리하면 한결 세련돼 보인다.

한편, 해당 헤어 컬러는 아모스프로페셔널 거래 살롱에서 시술 받을 수 있으며, 살롱 정보는 아모스프로페셔널 홈페이지 살롱 찾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0%
  • 0%

관련기사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