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츠 공기업단기, "수험생 교육비 부담 낮춘다"…프리패스 도입

강인귀 기자2017.12.07 10:14
기사공유
‘커넥츠 공기업단기’가 수험생들의 교육비에 대한 부담을 획기적으로 낮춘 ‘2018 공기업 사무직·기술직 0원 프리패스’ 상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패스는 최저 월 3만원 대로 최대 18개월까지 모든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공기업 최종 합격 시에는 수강료를 전액 환불해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공기업단기는 블라인드 채용 도입 이후, 기본 자격요건만 갖추면 서류 합격이 가능해진 점을 고려해 공기업 취업에 필요한 자격증 7종(토익, 토스, 오픽, 컴활, 정보처리기사, 한국사, 한국어)을 프리패스 상품에 모두 포함했다.

에스티유니타스의 박형준 온라인전략그룹장은 “수강료에 대한 부담을 갖고 있던 수험생들이 공기업 취업의 꿈을 이루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을 담아 이번 프리패스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공기업 채용에 관심을 갖는 수험생들이 점차 늘어나는 만큼 앞으로도 에스티유니타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공기업 교육 시장에서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커넥츠 공기업단기는 오는 12월 9일(토) 노량진 공단기 학원에서 ‘공기업 합격 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블라인드 채용 면접 위원, NCS 빠꼼이, 자소서∙면접 전문 강사 강민혁 등 1타 강사가 직접 ‘2018 상반기 공기업 채용 대비 합격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커넥츠 공기업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수 있다.
  • 0%
  • 0%

관련기사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