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츠 공기업단기, 2018 상반기 공기업 채용 대비 오프라인 종합반 개강…2개월 단기 준비

강인귀 기자2017.12.01 13:41
기사공유
에스티유니타스의 공기업 취업 교육 브랜드 ‘커넥츠 공기업단기’가 2018 상반기 공기업 취업 대비를 위한 오프라인 강좌 ‘올 케어(All Care) 60일 완성 기본 종합반’을 내년 1월 8일 개강하고, 사전 접수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올 케어 60일 완성 기본 종합반’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부터 자기소개서, 면접, 전공과목에 이르기까지 공기업 취업에 필요한 모든 영역을 2개월 안에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매주 채용 기업 안내를 진행해 수 많은 공기업 채용 공고에 빠르게 대비할 수 있도록 했으며, 관리형 담임제와 NCS그룹스터디를 운영해 수강생들에게 보다 철저한 학습 관리를 지원한다.

특히 이번 종합반은 NCS 실전과정과 전공과목을 신설해 수험생의 필요에 따라 총 3가지 과정 중 하나를 선택해서 수강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NCS, 자기소개서 및 면접, 전공 강좌까지 집중이론학습을 원하는 수험생은 ‘이론완성 종합반’을 수강하면 된다. 문제풀이를 통해 실전감각을 키우고 자기소개서와 면접까지 완벽 대비할 수 있는 ‘실전 합격완성 종합반’과 전공과목이 없는 기업을 목표로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NCS 집중패키지’도 마련됐다.

에스티유니타스의 이승민 공기업단기 오프라인 총괄본부장은 “지난 11월 공기업단기가 노량진에 처음 개강한 오프라인 강좌 ‘올 케어 60일 완성 기본 종합반’은 수험생들의 큰 관심 속에 650여 명의 신청자가 몰리며 성황리에 마감된 바 있다”며, “내년 1월에 개강하는 종합반은 2018년도 공기업 채용 트렌드에 발맞춘 개인별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해 공기업 취업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 0%
  • 0%

관련기사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