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고등 신간 '오감도 시리즈' 체험단 모집

강인귀 기자2017.11.21 17:42
기사공유
교육출판기업 좋은책신사고가 겨울방학을 앞두고 신간 참고서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교재 체험단은 고등학생 400명을 선발하며 좋은책신사고의 2018년 신간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체험할 교재는 고등 국어 베스트셀러 '첫 오감도 고등 국어', '첫 오감도 고등 문학', '오감도 복합∙긴 지문편'과 통합과학 개념 기본서 '개념우공비 통합과학'까지 4종이다.

오감도 3종은 예비 고1부터 고3까지 200명을 모집하고, 개념우공비 통합과학은 예비 고1 200명을 모집한다. 체험단 신청 기간은 교재마다 상이하므로 홈페이지에서 신청 방법을 확인하면 된다.

선정된 체험단에게 신청한 교재 1권과 함께 2018 신사고 스터디 플래너를 증정한다. 교재로 학습한 후 블로그, 카페 등 SNS에 후기를 작성하면 우수 후기를 선정해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장정화 좋은책신사고 마케팅 본부장은 "새 교육과정과 변화하는 수능을 미리 대비하고 새 학년을 준비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신간 체험단을 모집하게 됐다"며 "새 교육과정과 최신 수능 경향을 분석해 내신은 물론 수능까지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교재를 개발했으니 학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 0%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